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뉴스/이벤트

뉴스와 이벤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[뉴스]아이존아이앤디, 스탠딩 워크스테이션 데스크 ‘SWD-200D’ 등 2종 출시
WRITER (ip:)
DATE 2021-11-01 10:32:18
VIEWS 177

아이존아이앤디, 스탠딩 워크스테이션 데스크 ‘SWD-200D’ 등 2종 출시 


 

아이존아이앤디(대표 김병철)는 새로운 개념의 스탠딩데스크 ‘SWD-200D’, ’SWD-EV200D’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.

아이존아이앤디는 모니터 암 및 브라켓, 거치대, 생활 소형가전,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등을 제조 및 수입하는 전문 업체다.

금번 출시된 신제품 스탠딩 워크스테이션 2종 신제품은 대부분의 업무 시간을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 직장인들을 주요 타깃으로 고안한 제품이다.

높낮이 조절은 간편 조작을 가능하게 한 레버로 누구나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, 흔들리지 않는 수직상승, 하강을 가능케 했다. 유압 가스실린더 시스템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조작도 구현했다.

재질은 내구성이 강한 MDF를 적용해 15kg까지 안정적으로 모니터 거치를 할 수 있으며, 키보드 트레이도 2kg에 달하는 무게까지 허용하도록 했다.

넓이 950mm의 상판으로 듀얼모니터는 물론 노트북까지 같이 거치할 수 있고, 손잡이 홀을 구현해 이동이나 높낮이 조절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한 점, 거치홀더로 스마트기기를 편리하게 거치하도록 해 멀티테스킹 작업에 용이하도록 했다.

금번 출시제품은 수동형(레버 높낮이 작동)인 ‘SWD-200D’ 외에 사용자가 더 편리하게 버튼 하나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자동형 ‘SWD-EV200D’도 함께 출시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다.

아이존아이앤디 관계자는 “스탠딩워크가 사무실의 문화를 조금씩 바꿔나가면서 이를 편리하게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한 시점이기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”며 “장시간 앉아 일하는 직장인 외에도 학습시간이 긴 학생, 고각도 데스크가 필요한 크리에이터 등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다”라고 전했다.

아이존아이앤디 스탠딩 워크스테이션 ‘SWD-200D’ 및 ‘SWD-EV200D’은 아이존아이앤디 공식 사이트 및 다나와, 컴퓨존, 쿠팡 등 대형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.

저작권자 ©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데일리시큐(https://www.dailysecu.com)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  • 신한은행
  • 100-033-390127
  • 예금주 : (주)아이존아이앤디
※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.
택배배송조회
롯데택배(1588-2121)을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